1. 직종 및 채용분야
교육혁신원(서울) : 24명
교육지원팀(글로벌) : 24명
ㅁ 비대면수업 지원 관련
- 상담, 모니터링 및 만족도조사
- 기자재 관리
- 촬영 및 편집 보조
- 부서 행정업무 보조 및 지원
- 수업 도구(Panopto, Webex, Youtube 등) 활용 지원
- 제반 프로그램 사용법 안내
- 콘텐츠 제작 및 자료 개발
- 원격수업 모형 및 교육과정 연구, 개발
ㅁ 지원자격
- (전문)학사학위 이상자 또는 공고일 현재 대학(교) 휴학생, 대학원 휴학생, 대학(교),
수료생(졸업대기생), 대학원 수료생
※ 공고일 현재 대학(교), 대학원 재학생(졸업예정자 포함)의 경우 지원 불가
※ 관련 전공이 아니거나 자격증이 없어도 지원할 수 있으며, 부서 교육 후 충분히 업무 가능함.
※ 지원제한
- 채용공고일 현재 한국외국어대학교와 고용관계에 있거나 최근 3개월 이내에
한국외국어대학교에 일반 기간제 근로자로 고용되어 동일 또는 유사한 업무를
수행한 자는 지원이 제한 됨
※ 적임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으며, 국가보훈대상자 및 장애인은 관련법에 따라 우대
2. 채용조건
가. 근 무 지 : 서울캠퍼스 교육혁신원 및 학과사무실 등, 글로벌캠퍼스 교육지원팀 및 학과사무실 등
나. 근무시간
1) 서울캠퍼스 (서울시 동대문구 소재)
09:00 ~ 17:00 (주 5일 : 월~금) / 휴게시간 : 12:00 ~ 13:00
2) 글로벌캠퍼스 (경기도 용인시 소재)
09:30 ~ 17:30 (주 5일 : 월~금) / 휴게시간 : 12:00 ~ 13:00
다. 계약기간 : 채용일로부터 ~ 2022.02.28.
라. 급 여 : 월 2,330,350원(4대보험 적용)
마. 임용예정일 : 2022.01.01. ※ 임용예정일은 대학의 상황에 따라 일부 변경 가능
3. 전형방법
가. 1차 : 서류전형
나. 2차 : 면접전형
※ 면접장소는 서울캠퍼스이며, 면접장소 및 일정 세부사항은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통지 예정
4. 제출서류: 자체 소정양식(인터넷 접수)
가. 입사지원서(인터넷 접수)
나. 자기소개서(인터넷 접수)
다. 자격증 및 경력사항(인터넷 접수)
라. 취업보호대상자(인터넷 접수_해당자만 명시)
※ 증빙서류는 최종합격자에 한하여 제출
5. 지원서 접수기간
가. 접수기간 : 2021. 12. 10.(금), 17:00 ~ 12. 16.(목), 10:00까지
나. 제출방법 : 본교 홈페이지 채용시스템(인터넷)에서 접수
접속 URL - https://wis.hufs.ac.kr/jsp/HUFS/staff/se_login.jsp
6. 직원인사규정의 임용 결격사유
7. 기 타
가.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.
나. 입사지원서의 기재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합격 후 허위 사실이 발견될 경우 합격이 취소됨.
다. 기타 문의 : 인사혁신팀 (02-2173-2178)